마닐라 볼거리

  • home
  • 마닐라 볼거리
2014.04.28 19:12

세부

조회 수 25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image

세부는 스페인의 첫 필리핀 거주지역이었기 때문에 필리핀에서 가장 많은 문화 유산과 명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부는 가장 큰 무역항이 있으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이 지역은 다문화와 혼합적 역사, 과거와 현대 문화의 공존하는 지역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관광지 입니다. 역사적 랜드 마크 방문으로 세부의 과거를 느끼 실 수 있습니다.


마젤란 크로스 ( Magellan’s Cross )는 포르투갈 탐험가 페르디난드 마젤란 ( Ferdinand Magellan )이 기독교를 알리기 위해 나무 십자가를 심은 장소입니다.


바실리카 델 산토 니뇨 ( Basilica del Santo Nino )의 집들은 1521년에 만들어진 아기 예수 조각상이 있는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종교 유물입니다. 포트 산페드로(Fort San Pedro)는 까사 고로 ( Casa Gorordo )와 야프 샌디에이고 ( Yap-San Diego )를 통해 스페인 시대 세부의 주거 생활을 엿 볼수 있는 작은 전초기지 입니다.


Museo Sugbo 박물관은 세부의 역사를 이야기 해줍니다. 그리고 Colon Street를 가면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길거리를 걸을 수 있습니다. 아얄라 센터와 SM에서는 쇼핑과 먹거리 등 재미있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세부에서 맛있는 필리핀 전통 음식점을 찾는 다면 Café Laguna, Golden Cowrie Native Restaurant 그리고 Abuhan 추천해드립니다. 세련된 음식을 찾는 여행객들은 Shangri-La Mactan’s Tides 그리고 Polo Plaza Cebu’s Café Marco를 가면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 된 뷔페와 채식위주의 메뉴를 고를 수 있습니다. 또한 맛있는 음식들을 즐기려면 Noki ( 일식 ), Café Orchidia ( 이탈리안 ) 그리고 La Marea ( 컵 케익 전문집 )을 추천해드립니다.


“ 세부에서 완벽하게 여행을 했다. ” 라고 말을 하려면 IT Park와 Crossroads를 가서 밤 문화를 경험해봐야 합니다.

호텔 바( Bar ) 에가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독특한 요리와 아름다운 유리외관을 자랑하는 Blu Bar & Grill은 아시아에서 최고의 바 라고 Travel+Leisure Asia 잡지에서 선정하였습니다. Sinulog Festival은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해주는 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매년 1월 셋째 일요일날 펼쳐집니다. 필리핀인들과 세계각국의 사람들을 유치하기 위해 도시는 다채로운 거리 파티를 개최합니다.



개요


세부(타갈로그어: Lungsod ng Cebu, 세부아노어: Dakbayan sa Sugbo, 영어: Cebu City)는 필리핀 중부 세부 주에 있는 도시이다. 세부 주의 주도이며, 비사야 제도의 중심지이다. 수도 마닐라보다 오래된 필리핀 최초의 식민지 도시로, 인구는 2007년을 기준으로 798,809명이며, 주변 지역을 포함하여 대도시권인 메트로 세부를 형성하며, 인구는 230만에 달한다.


국제선, 국내선 등 수많은 항공 노선의 중요한 허브이며, 필리핀 중부 비사야 제도부터 남부의 민다나오에 이르는 지역의 상업, 무역, 산업의 중심지이다.


최근에는 관광 산업과 가구 생산이 번성하고 있으며, 콜센터 운영, 소프트웨어 제작 등 IT 산업의 하청업체로서 급성장하고 있다.


4d344le1.rj0


세부 섬 동해안에 위치한다. 필리핀에서 오래 된 도시의 하나로, 역사가 깊다.


1521년 페르디난드 마젤란이 처음으로 도착하였으며, 이때 이미 원주민들의 도시가 번창하고 있었다.


이후 스페인 세력이 1565년 이 곳에 필리핀 일대 최초의 선교 기지와 정착지를 건설하여 필리핀의 중심지로 발전하였다.


이후 스페인 식민지의 수도는 마닐라로 옮겨졌으나, 세부는 중남부의 중심지로 남아 있었다. 동쪽의 세부 해협과 막탄 섬으로 바다에서 보호되고 세부 해협과 서쪽의 산맥 사이에 위치하여 항구로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 곳을 중심으로 섬 각지로 철도와 도로가 연결되며, 막탄 섬에 국제공항이 있다. 필리핀 중남부의 상업·경제·문화·종교의 중심지이다.


현재 필리핀에서 5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이며, 메트로 세부 도시권은 메트로 마닐라 다음으로 인구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다.


bcnd44qk.nqc


세부는 스페인의 식민지 이전부터 항구 도시였다. 중국(명) 외에 동남 아시아의 여러 나라와 거래를하고 있었으며 이때 이슬람교도 전해졌다.


1521년 4월 7일, 페르디난드 마젤란이 세부에 도착했다. 그는 세부의 영주였던 라자 후마본 (Rajah Humabon)을 회유했다.


라자 후마본과 왕비, 주민들은 그 해 4월 14일 세례를 받고 처음 필리핀 기독교인이 되었다. 마젤란은 지방 영주 간의 싸움에 개입하여 기독교로 개종시켰지만, 이 섬을 스페인 영토로 선언할 수 없었다. 4월 27일 막탄 섬에서 마젤란을 따르지 않았던라푸라푸가 이끄는 군대와의 전투가 일어나 전사했기 때문이다.


1565년 4월 27일, 정복자(정복자) 미겔 로페스 데 레가스피는 병사들과 성 아우구스치노 수도회 및 프란시스코 회로부터의 수도사와 함께 상륙해, 라자 후마본 왕의 아들, 라자 투 파스왕의 마을을 공격하여 점령하여 필리핀 식민지화의 최초의 발판을 쌓아 올렸다. 마젤란이 산 미구엘로 개명한 세부의 마을은 레가스미에 의해서 비야 델 산티시모 논브레 데 헤스스(Villa del Santisimo Nombre de Jess)라고 다시 개명되어 마닐라가 식민지화 될 때까지의 6년간, 세부 시는 새로운 스페인 식민지의 수도가 되었다. 그들은 이 해안에 멕시코와의 무역이나 현지인과의 전쟁에 대비한 항구 요새인 산 페드로 요새를 건설했고, 이것은 지금도 세부 시의 해안에 남아 있다.


gsqswzqt.3rb


세부섬은 중부 비사야 지방에 있는 마닐라에서 587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길이는 225km이며, 동쪽으로는 레이테 섬과 보홀 섬, 서쪽으로는 타뇬 해협을 경계로 네그로스 섬과 이웃하고 있다.


세부 지방은 167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고, 그 중 가장 인기있는 섬은 막탄과 말라파스쿠아, 반타얀, 카모테스이다.


 비교적 온화한 기후를 가지고 있고, 연중 23~33℃로 건기와 우기가 명확하게 나뉘어 있지 않다.


1년 중에서 1월이 가장 춥고, 5월이 가장 덥다. [1] 정말 날씨가 덥다. 하지만 새벽에 한시간 정도 내리는 소나기는 건조한 날씨를 식혀주는데 좋다.



세부 시티는 필리핀의 종교 문화의 중심지 중 하나이다. 마을 최고의 심볼은 "마젤란 십자가"이다.


손대려고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지금은 팔각형의 성당을 씌워놓고 있지만, 페르디난드 마젤란이 세계 일주 항해 도중 1521년 필리핀 제도에 도착 한 것이 이곳이며, 당시 이곳의 영주 라자 후마본과 왕비, 400 여명의 주민들이 기독교 세례를 받았다고 한다.


그 때 왕비 산토리뇨 상 (어린 예수 동상)이 수여되며, 이것이 지금 세부의 마스코트가 되었다.


세부 사람들은 세부아라고 불리며, 오스트 사람, 중국인, 일본인, 스페인 계열의 자손이다. 그 중 중국계 필리핀은 스페인의 식민지 시대에 푸젠성에서 와서 원주민과 혼혈하여 상업에 종사했다. 19세기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중국에서 새로 이민자가 세부에 유입되고 있다. 세부 중국인은 몇 세기 동안 정치 경제적으로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메트로 세부의 고급 주택지를 차지하고 있다. 세부 사람의 대부분은 크고, 작은 중국계의 피가 들어가 있다. 최근에는 한국인이 7만 명 정도가 살고 있으며(세부의 한국 총영사관에 의한), 소수 민족 가운데 중국을 제외한 최대의 집단이 되었다.


 세부아노어(비사야어)가 메트로 세부의 가장 일반적인 언어이고, 교육 및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영어가 사용되고있다. 또한 학교 등의 공공 교육기관에서는 국어로 타갈로그어를 배우기도 한다. 기타 비사야 제도의 언어 (와라이어, 이론고이어 등)를 이해하는 사람도 있다. 중국인 사이에서는 샤먼 주변의 민난어를 바탕으로 필리핀 말과 섞인 특유의 방언을 말하는 사람도 있다

?

  1. 마닐라

    Date2014.04.28 Bymaidas Reply0 Views326 file
    Read More
  2. 세부

    Date2014.04.28 Bymaidas Reply0 Views252 file
    Read More
  3. 수빅

    Date2014.04.28 Bymaidas Reply0 Views194 file
    Read More
  4. 클락

    Date2014.04.28 Bymaidas Reply0 Views365 file
    Read More
  5. 보라카이

    Date2014.04.28 Bymaidas Reply0 Views273 file
    Read More
  6. 팔라완

    Date2014.04.28 Bymaidas Reply0 Views290 file
    Read More
  7. 보홀

    Date2014.04.28 Bymaidas Reply0 Views227 file
    Read More
  8. 바기오

    Date2014.04.28 Bymaidas Reply0 Views215 file
    Read More
  9. 다바오

    Date2014.04.28 Bymaidas Reply0 Views265 file
    Read More
  10. 카지노 필리피노

    Date2014.03.26 Bymaidas Reply0 Views178 file
    Read More
  11. 마타붕가이

    Date2014.03.26 Bymaidas Reply0 Views164 file
    Read More
  12. 따가이따이

    Date2014.03.26 Bymaidas Reply0 Views144 file
    Read More
  13. 비지니스 클럽

    Date2014.03.26 Bymaidas Reply0 Views280 file
    Read More
  14. 클럽

    Date2014.03.26 Bymaidas Reply0 Views266 file
    Read More
  15. JTV

    Date2014.03.26 Bymaidas Reply0 Views371 file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마닐라 볼거리
maidas banner

맞춤식 여행서비스로 불필요한 과정을 지양하고 항상 창조적이고 목적과 기호에 맞는 개인형 여행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귀하의 여행에 맞는 호텔, 골프부킹및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언제든 상담를 요청하십시오

Follow Us


Facebook Blogger Google+ Twitter Pinterest Addthis

실시간 상담


COPYRIGHT ⓒ ALL RIGHT RESERVED.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